삼본전자, 모바일 게임 '야신' 사전예약 50만 달성 배우 이정재·영화 공동 프로모션 효과, 이벤트 동시 진행
박창현 기자공개 2020-07-23 15:42:5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3일 15:4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의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가 큰 반향을 일으키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삼본전자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사전 예약자가 50만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달 8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한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이달 19일 기준 사전예약자 수 50만명을 달성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배우 이정재가 홍보 모델로 발탁되면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다. 또 최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된 티저 영상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공동 프로모션 소식 등으로 공식 카페에 유입자 수도 크게 늘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사전 예약자수 50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서비스 론칭을 기다려주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신청 및 공식카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Z 플립, 황금열쇠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야신 : 신을 삼킨 자' 관련 이벤트는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스튜디오산타클로스ENT, 주주권익 보호 '구슬땀'
- 이에이트, AI 시뮬레이션·디지털 트윈 기술 선보여
- MBK, '몸값 2조' 지오영 인수 SPA 체결 임박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한인이 설립한 RCE, 세계 첫 ‘중장비 온라인 중고거래’
- 회계법인 해솔, 부동산 타당성 자문 업무협약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베트남의 지오영 '바이메드'·전기오토바이 '셀렉스' 눈길
- 지아이에스, 코스닥 상장 위한 예비심사신청서 제출
- [꿈틀대는 토큰증권 시장]'업계 표준' 루센트블록, '두자릿수' 레코드 조준
- [Company & IB]조달 '막바지' 롯데그룹, 롯데케미칼에 쏠리는 눈
- '910억 CB 발행' 아스트, 경영 정상화 속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