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모바일 게임 '야신' 사전예약 50만 달성 배우 이정재·영화 공동 프로모션 효과, 이벤트 동시 진행
박창현 기자공개 2020-07-23 15:42:5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3일 15:4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의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가 큰 반향을 일으키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삼본전자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의 사전 예약자가 50만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달 8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한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이달 19일 기준 사전예약자 수 50만명을 달성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배우 이정재가 홍보 모델로 발탁되면서 게임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다. 또 최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 된 티저 영상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공동 프로모션 소식 등으로 공식 카페에 유입자 수도 크게 늘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사전 예약자수 50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서비스 론칭을 기다려주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신청 및 공식카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Z 플립, 황금열쇠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야신 : 신을 삼킨 자' 관련 이벤트는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