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다해줌 서비스, 매출 157% 성장" 주문건수 14% 증가, 유럽 공략 본격화 효과…고객 편의성 개선도 긍정적
황선중 기자공개 2022-05-31 13:03:07
이 기사는 2022년 05월 31일 11시4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올해 자사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 매출(1월~5월)이 전년동기대비 157%, 주문건수는 1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다해줌은 몰테일 애플리케이션 아이디 하나면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등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구매 대행 서비스다.

기존에는 미국, 일본, 중국, 영국 4개국에서 다해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난해부터 독일이 새롭게 추가됐다.
독일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전역의 주요 상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결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미국 주문 상품 묶음 및 개별 발송 선택 가능, 주문 결제 후 배송지 또는 수령인 변경, 다해줌 자동 결제 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
몰테일 관계자는 “현재 제공되는 88개 글로벌 상점 외에 명품, 골프 등의 전문 브랜드도 다해줌 서비스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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