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에누리닷컴, 장마 앞두고 제습기 수요 증가" 자회사 써머스플랫폼 운영, 폭넓은 가격비교 장점…할인 혜택 제공 예정
황선중 기자공개 2022-06-15 13:06:25
이 기사는 2022년 06월 15일 11시2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에서 제습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장마철을 앞두고 제습에 신경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해석이다.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올해 6월(1~12일) 에누리닷컴 내 제습기 판매수는 5월(20~31일)과 비교해 68% 증가했다. 매출은 58% 성장했다. 통상 제습기 수요는 5월에 크게 확대됐지만, 올해는 강수량이 줄면서 6월부터 수요가 늘었다는 설명이다.

코리아센터는 에누리닷컴을 이용하면 인기 제습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해당 제습기의 경우 지난 14일 기준 최저가는 약 19만원, 최고가는 47만원으로 구매처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편이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에누리닷컴은 제습기 수요가 증가하는 6~7월에 맞춰 최저가 가격 비교와 함께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동인기연, 필리핀 바타안경제특구청과 협력 강화
- [i-point]태성, 임대공장 계약 "복합동박 장비 초도물량 대응"
- [상호관세 후폭풍]중국·베트남 생산비중 높은 HS효성, '고관세' 영향 불가피
- [중견 철강사 생존전략]동국산업, 손익 '엇박자'…영업흑자에도 순손실 300억
- [Red & Blue]무상감자에 관세 전쟁까지...'신저가' 찍은 KG모빌리티
- [석유화학 숨은 강자들]유니드, 고ROE와 상반된 PBR…중국공장 신설효과 기대
- [현대차그룹 벤더사 돋보기]에스엘 이사회 '오너 3세' 주축…'역할 분배' 뚜렷
- NH증권 점프업리그, 해외로 확장
- [중견 철강사 생존전략]KG스틸, 그룹내 '유동성 창출' 중심 부상
- KB국민은행, 가판대 대폭 조정…한·중 펀드에 힘
황선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게임사 인건비 리포트]'많이 말고 제대로' 소수정예로 승부하는 시프트업
- 실적 추락한 슈퍼캣, '창업주 복귀' 돌파구 될까
- '위기를 기회로' 탑코미디어, 숏폼 올라탄다
- [게임사 인건비 리포트]넥슨, 임직원수 9300명 돌파…비용도 '매머드급'
- 넥슨, '카잔'으로 오랜 숙원 푸나
- [Company Watch]리디, 적자에도 현금 벌었지만 '일시적 영향'
- [웹툰사 지배구조 점검]적자 커진 와이랩, 공격적 투자 전략 '난기류'
- 그라비티, '백투글로리'로 국내 영광 되찾나
- 카카오게임즈, 4년 만에 끝난 CB 전략 '득과 실'
- [웹툰사 지배구조 점검]M&A로 성장한 미스터블루, 당분간 '긴축'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