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CMF라이브러리 사이트 '히다' 개편 소통 강화하고 편의성 증진,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
윤필호 기자공개 2023-03-09 08:49:18
이 기사는 2023년 03월 09일 08:4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인탑스는 CMF(Color, Material, Finish) 온라인 라이브러리 사이트인 '히다(hida)'를 개편해 데이터베이스를 보강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9일 밝혔다.개편된 사이트에서는 메인페이지를 포함함 모든 페이지에서 ‘히다’의 최신 CMF 테마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UX를 대폭 개선했다.
CMF 라이브러리에는 동영상 자료를 대거 보강해 370여개의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개인 CMF 라이브러리를 구성해 온라인에서 상품 디자인을 디지털 이미지로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달 히다가 선정한 CMF 테마와 최신 CMF 트렌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라이브러리도 함께 운영한다.
히다는 인탑스의 CMF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소재, 공정기술 트렌드를 제안하고 실제 제품 양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2020년 10월 오픈한 이래 글로벌 PC기업, 화장품기업, 반도체기업, 자동차기업 등이 직접 찾아와 ‘히다’를 이용하며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고 있다.
CMF는 제품의 제조에 필요한 소재를 어떤 색깔과 마감으로 가공할지를 연구하고, 제품의 중요한 이미지를 창출해 제품의 가치로 직결되게 하는 산업기술이다.
김근하 인탑스 대표는 “사이트 개편으로 자료가 더 풍부해지고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아질 것"이라며 "소비자와 소통이 강화되고 히다 브랜드의 인지도도 향상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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