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이롭'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10일 네이버 '핫it슈'에서 특가 방송 진행, 최대 39% 할인 혜택 제공
서지민 기자공개 2025-02-10 09:07:30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0일 09시0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하임앤컴퍼니가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는 IT 및 가전 전문 인플루언서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형식의 라이브커머스다.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인기 쇼핑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
이번 10일 방송에서는 인기 가전 크리에이터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이롭의 음식물 처리기 '이롭더그레블'을 소개한다.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로 일상에서의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롭더그레블의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시연하며 라이브 방송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롭더그레블은 내부 습도 센서를 통해 24시간 내내 미생물을 자동으로 관리한다. 국내 유일 특허를 보유한 에어 커트 기술을 적용해 물 맺힘과 악취를 효과적으로 차단함으로써 불쾌한 냄새를 줄여준다.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미생물 균주를 배합하여 국내 유일 소멸 방식 인증을 받은 강력한 미생물을 활용하는 점 역시 특징이다. 1일 1회 최대 2kg의 음식물을 98%까지 소멸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핫IT슈 라이브에서는 정상가 대비 최대 39%의 할인 혜택과 함께 네이버 멤버십 구매 확정 시 적립 10%, 알림 받기 쿠폰 5만원, 즉시 할인 30만원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또한 구매 인증 및 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스타벅스,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이 준비됐다. 라이브 구매자는 한 달 무료 체험 및 무료 반품 혜택을 받고 포토 후기 작성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롭 관계자는 "이롭은 단순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것을 넘어,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라며 "이번 라이브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만나보시고 ‘이롭더그레블’만의 제품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환경 변화 고려' CJ제일제당, 그린바이오사업 계속 키운다
- [DN솔루션즈 IPO]고심끝 상장 철회…비우호적 시장 환경에 '결단'
- [i-point]신테카바이오, ‘2025 글로벌 IP 스타기업’ 선정
- [i-point]채비, 서울시 전기버스 충전 인프라 확대 사업자 선정
- [영상/Red & Blue]현대엘리베이터 '주주환원, 리포트, 실적' 삼박자
- 기지개 켜는 인성정보의 '헬스케어'
- [i-point]인텔리안테크, 정부 저궤도 위성통신망 구축 '핵심'
- [NHN 리빌딩]'아픈 손가락' 콘텐츠, 더디지만 잠재력 확신
- [영상]‘메타가 탐낸’ 퓨리오사AI의 백준호 대표에게 들었다…회사의 향후 계획은
- [i-point]넥스턴바이오, 흡수합병 소식에 '강세'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이사회 분석]'흑자 전환' 롯데컬처웍스, 이사회 전열 재정비
- [On the move]롯데 첫 CFC 운영 준비 박차…대규모 인력 채용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서승완 대표 "글로벌 명품과 견줄 만한 K-패션 만들 것"
- [애경그룹 리밸런싱]애경산업 '오너회사 매입' 지배구조 개편 신호탄
- CJ프레시웨이, '효율화 방점' 프레시원 합병 결정
- 신세계프라퍼티, 6개월 공석 '지원본부장' 보강
- 대한제당, 230억 규모 조세심판 청구 준비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조단위 밸류 거론…해외서 피어그룹 찾는다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투심 자극하는 '글로벌 성장성' 가속도 붙을까
- CJ올리브네트웍스, '방송 미디어 테크 TF'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