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유디엠·SBS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인재 양성 협력AI 시대 맞춤형 실무 교육, 청년 일자리 창출 기대
이종현 기자공개 2025-02-27 09:22:57
이 기사는 2025년 02월 27일 09시2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의 자회사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유디엠(UDM)이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하 SBS아카데미)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력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디엠은 성과 중심 마케팅 전략과 바이럴 마케팅, SNS 채널 관리 등 종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유디엠은 애니메이션, 3D 그래픽, 시각효과(VFX) 등 디지털 아트 분야 교육을 제공하는 SBS아카데미와 실무 중심의 산학 협력 모델을 구축하기로 했다.
유디엠이 현장 실습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SBS아카데미가 산업계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하는 것이 골자다. 유디엠은 이번 협력으로 디지털 마케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효과적으로 확보하는 동시에 신입 인력의 적응 기간을 단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디엠 관계자는 "교육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디지털 마케팅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배터리솔루션즈 "IPO 계획 변함없다"
- 다나와 "그래픽카드 거래액 증가…신제품 출시 효과"
- 메리츠증권 PBS 진출 사력…NH증권 키맨 영입 '불발'
- VIP운용 조창현 매니저, '올시즌 2호' 4년만에 내놨다
- [2025 주총 행동주의 리포트]머스트의 조용한 '구조 개입'…침묵이 아닌 설계
- 한국증권, 채권형 중심 가판대 재정비
- 알토스벤처스, 크림 구주 인수 검토…1조보다 낮은 밸류
- 한화증권, 해외 라인업 강화 스탠스 '고수'
- [연금시장에 분 RA 바람]금융사도 일임 경쟁 참전…관건은 은행권 확보
- [택스센터를 움직이는 사람들]"고객만족 최우선시, 시나리오별 절세 노하우 제공"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원격의료' 인성정보, 'AI 홈닥터' 추진 '눈길'
- [i-point]아이티센코어, 멀티모달 AI 기업 맥케이와 기술협력
- S2W, 이노션 'AI 얼라이언스' 참여
- [i-point]샌즈랩-케이사인, 한전KDN 양자내성암호 시범 전환사업 수주
- [거래재개 노리는 코스닥사]본느, 3개월 만에 상장유지 결정 '이사회 전면 개편'
- '빅데이터' 뉴엔AI, 코스닥 상장 예심 4개월만 통과
- [i-point]라온시큐어, 정부 양자내성암호 시범사업 선정
- [i-point]아이티센그룹-경기혁신센터, '유니콘 브릿지' 참여 기업 모집
- [Sanction Radar]제일엠앤에스 "기존대로 수익인식, 회계법인 이견"
- [거래재개 노리는 코스닥사]디엠씨 품은 엔지스, 개선기간 전 체질개선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