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싼도메인' 고객만족도 1위 달성 한국인터넷진흥원 선정, 편의성·신속성 총 10개 부문 평점 85점
신상윤 기자공개 2020-12-28 10:45:20
이 기사는 2020년 12월 28일 09시58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28일 '2020년 국가도메인 등록대행자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코리아센터의 국내 쇼핑몰 구축을 전담하는 메이크샵은 도메인 등록 서비스 '싼도메인'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도메인 등록의 편의성과 신속성, 전문성 등 총 10개 항목을 평가한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매년 객관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9월14일부터 한달 간 전국 남녀 1700여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올해는 총 17개 도메인(.kr) 등록 대행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싼도메인은 전체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85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싼도메인은 메이크샵이 운영하는 공식 도메인 등록 기관이다. 2013년 도메인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인증받는 등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았다.
서재우 싼도메인 팀장은 "2018년에 이어 다시 한번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이 더욱 활성화되는 시기에 더욱 믿을 수 있는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지배구조 분석]건설사 KD 대주주, 채무 부담에 지분 매각 '결단'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대우건설, 해외 토목 현장 관리에 달렸다
- [디벨로퍼 프로젝트 리포트]넥스플랜, '에테르노 압구정' 옆 '효성빌라' 추가 취득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SK에코플랜트, 하이닉스발 수주 효과 '기대감'
- [디벨로퍼 리포트]엠디엠그룹, '서리풀·해운대' 앞두고 숨 고르기
- [이사회 분석]동신건설, 베일에 가린 오너3세 대표로 등장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삼성물산 건설부문, 수익성 견인한 공사비 협상력
- [디벨로퍼 리포트]빌더스개발원, 첫 매출 '이천 부발역 에피트' 촉진 관건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현대건설, 발주처 증액 협상 난이도 높아졌다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특수건설, 2세 경영 안착 속 후계구도 '안갯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