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인터내셔날, 국내 진출 후 분기 최대 매출 달성 1분기 100억 기록, 전년비 24% 증가…유통망 확대·상품 변화 효과
신상윤 기자공개 2022-05-26 15:40:17
이 기사는 2022년 05월 26일 15:40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골프의류 브랜드 '보그너' 등을 판매하는 '보그인터내셔날'이 국내 진출 후 분기 최대 실적 달성했다.보그인터내셔날은 올해 1분기 매출액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액은 24% 증가했다. 분기 매출액으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홍은주 이사는 보그너 상품 다각화와 디자인 변화 등을 주도했다. 이를 기반으로 보그너는 명품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였다.
아울러 브랜드 고유의 가치인 '헤리티지(Heritage)'를 강화하기 위해 독일 콜랙션을 늘리기도 했다.
이와 관련 보그너는 '2022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골프부문 대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골프 전문 케이블 방송을 통해 '보그너 프로 vs 아마추어 슈퍼 챌린지 2'를 제작해 방영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EV첨단소재, 배터리팩 센서 개발 국책 과제 주관
- 마이더스AI, 햄프씨드 원료 활용 화장품 첫 공개 예고
- [진격의 중견그룹]이범호 금강공업 대표 "삼미금속 PMI, 재무개선 우선"
- '부채비율 927%' 디딤, 눈길 끄는 차입금 활용법
- 국보·보그인터내셔날 "카타나골프와 골프 기어 MOU"
- [진격의 중견그룹]금강공업그룹, M&A 성공사 '삼미금속'으로 잇는다
- [진격의 중견그룹]달라진 '케이에스피', 형단조 사업 날개 단다
- '수익성 개선' 광림, 2년 연속 신용등급 상향
- 국보·벅시,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맞손
- 국보·보그인터내셔날, 보그너 골프기어 라이선스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