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키즈 OTT '이모션캐슬 시네마' 출시 자체 애니메이션 포함 인기 IP 공급, 실시간 콘텐츠 시청 가능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22 15:24:15
이 기사는 2022년 11월 22일 15:2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SAMG엔터는 자사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를 비롯한 인기 키즈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전용 OTT 서비스 ‘이모션캐슬 시네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시네마’는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등 SAMG엔터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이다. 콘텐츠는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며 월별 또는 연간 단위로 결제 가능하다. 구독 기간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TV 등 여러 기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이모션캐슬 시네마에선 최신 애니메이션의 에피소드들이 매주 업데이트된다. 이에 따라 시청자는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의 방영 시간과 상관없이 OTT에서 언제든 원하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SAMG엔터는 OTT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일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월 구독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국내 대표적 키즈 콘텐츠 제작사 SAMG는 책임감을 갖고 아이들을 대상으로 자유롭고 안심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차별화된 OTT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불필요한 광고 시청이나 유해 콘텐츠에 대한 걱정 없이 합리적 비용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즉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아이들의 놀이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Company Watch]인크로스, AI 큐레이션 커머스 T딜 성장 '퀀텀점프'
- 위메이드, '팬토큰'으로 리스크 줄이고 유입 늘린다
- 네이버, 'ZHD·라인·야후재팬' 3자합병 노림수는
- 네이버, 인건비 증가세 '둔화'… 비용 효율화 '성과'
- [카카오, SM엔터 지분투자]이수만 지분서 '2대주주'로 방향 선회…왜?
- 카카오페이, 거래액·매출 '두 자릿수 성장' 자신
- [글로벌약물로 보는 K-신약 개발]삭센다에 대항할 '한미약품'의 비만약 개발 전략은
- [갤럭시 언팩 2023]LA 현지 반응…'아재폰 No', 북새통 이룬 MZ들
- SK·넷마블 투자받은 슈퍼블록…블록체인 개발 능력에 '가점'
- [제약바이오 시총분석]'역대 최대 매출' 앞둔 케어젠, 첫 2조 몸값 안착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초록뱀미디어, 올해 역대 최다 드라마 라인업 예고
- 바이브컴퍼니, 국민연금 AI 분석 모델 개발
- [유증&디테일]'증권신고서 정정' 비츠로시스, 유증 완주할까
- 아나패스, 차세대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개발 속도
- [유증&디테일]'우수정기 업은' 비츠로시스, 청약 흥행 성공할까
- '수출 확대' 신성이엔지, 영업익 800% 성장 성과
- 세토피아, 글로벌 전자담배 '엘프바' 국내 독점 유통
- [유증&디테일]'입찰제한 해소' 비츠로시스, 분위기 반전 팔 걷었다
- [유증&디테일]'사업 재건' 비츠로시스, M&A 카드 만지작
- [유증&디테일]'상폐 불식' 비츠로시스, 재기 발판 다지기 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