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가든파이브에 '미즈온' 1호 매장 오픈 '1+1' 행사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개할 예정
권일운 기자공개 2013-07-05 11:41:37
이 기사는 2013년 07월 04일 14: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이 1호 브랜드숍을 연다.코스닥 상장사 코스온은 오는 6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서 자사의 주력 브랜드 미즈온 1호 오프라인 매장(사진) 오픈 행사를 열 예정이다.
코스온은 1호 브랜드숍에 자연석 소재를 이용, 순수 과학 이미지를 강조했을뿐 아니라 탁 트인 느낌과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오른쪽에는 제품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 존'을 마련해 여성 고객들을 배려했다.
코스온은 오픈 행사가 열리는 6일부터 8월까지 '1+1' 행사와 특별 세일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코스온 관계자는 "그동안 미즈온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가 이뤄진 까닭에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어 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한계가 있었다"며 "브랜드숍 오픈 소식을 접한 고객들의 예상밖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한앤코, 인수 9년 만에 '한온시스템' 엑시트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온시스템 인수한다
- [수술대 오른 커넥트웨이브]2대주주 지분매입 나선 MBK, 주식교환 카드 꺼냈다
- [이사회 모니터]이재용 에이비프로바이오 대표, 바이오·반도체 신사업 '드라이브'
- 와이투솔루션, 주인 바뀌어도 '신약' 중심엔 美 합작사 '룩사'
- 아이티센,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본격 출범
- 아이에스시, AI·데이터센터 수주 증가에 '날개'
- [이사회 모니터]서정학 IBK증권 대표, ESG위원회도 참여 '영향력 확대'
- SW클라우드 '10주년' 폴라리스오피스, “초격차 밸류업”
- 큐브엔터, 우량기업부 승격 "재무·실적 등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