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내일도 칸타빌레'에 와인셀러 공식 협찬 캐리어 미러형 미니와인셀러, 중대형 와인셀러 등 인기 제품 협찬
이윤재 기자공개 2014-10-14 11:25:46
이 기사는 2014년 10월 14일 11: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1위의 상업용 냉장 냉동 전문기업인 캐리어냉장은 KBS 새 월화드라마인 '내일도 칸타빌레'에 와인셀러를 공식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음악과 와인이 어우러지는 내일도 칸타빌레와 세련된 캐리어 와인셀러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와인셀러 1등 브랜드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3일, 첫 방영된 내일도 칸타빌레는 음악을 소재로 한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주원과 심은경, 백윤식, 예지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캐스팅 단계부터 연일 화제를 모았다. 캐리어냉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와인셀러, 중대형 와인셀러 등 인기 와인셀러 제품을 협찬해 드라마의 격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캐리어냉장의 와인셀러는 110년 전통 캐리어만의 기술력으로 최적의 온도와 습도로 와인을 완벽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한다. 내부 환기시스템으로 코르크 마개가 냄새를 흡수하는 것을 차단하고 와인의 향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여기에 진동 최소화 설계로 와인의 노화를 막아 와인의 맛과 특성을 유지시킨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캐리어 미러형 미니와인셀러는 12병의 적재 용량에 전면 미러 글라스 타입이다. 기존 제품보다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심플한 블랙컬러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초기투자AC협회, 첫 어워즈 행사…생태계 확장 시동
- 가이아벤처, 271억 관광펀드 결성…AUM 2000억 목전
- 코나벤처, 문화계정 GP 반납…VC업계 '눈총'
- [조각투자 톺아보기]미술품 구매 대중화’ 열매컴퍼니, 미술금융회사로 도약
- [관광 새싹기업 in Seoul/thebell interview]앰프 "K팝 팬덤 문화 '글로벌 확산' 기여할 것"
- 소풍벤처스, '농금원 첫 출자' 결실…80억 펀드 결성
- [VC People & Movement]스틱벤처스, 파트너 3인 체제로…바이오 힘 실었다
- [thebell interview]정무경 디노티시아 대표 “AI 보편화 이끌 것"
- 한투파, 플래그십펀드 연내 3000억 소프트 클로징
- [EV 충전 스타트업 줌인]"아론의 차이메이트는 서비스 사업…UX 고도화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