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모바일 게임 '야신' 정식 출시 이정재 홍보 모델 발탁, 영화 '다만악' 공동 프로모션
박창현 기자공개 2020-08-03 16:17:13
이 기사는 2020년 08월 03일 16:1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야심작 '야신 : 신을 삼킨 자'를 출시하고 게임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삼본전자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삼본전자와 하루엔테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4단계 야신 변신(각성) 시스템과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 액션 등이 매력적인 판타지 액션 MMORPG다. 모바일에 기본이 되는 육성 시스템은 물론 유저 간의 협력과 경쟁이 모두 가능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시작부터 배우 이정재가 홍보모델로 발탁되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공동 프로모션 등이 진행되면서 게임에 대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3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레벨 목표 달성 이벤트, 로그인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일간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정식 서비스 오픈까지 게임에 완성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앞으로 오랜 시간동안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아시아나 화물사업부 M&A]MBK 손잡은 에어프레미아, 다크호스 등극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전북현대, '돈방석' 기회 끝내 놓쳤다
- 골프존, 주가 하락에 발목잡혔나…GDR 분할 '무산'
- [Art Price Index]시장가치 못 찾은 퍼포먼스 작품
- 하이브 '집안싸움'이 가리키는 것
- 이익률 업계 톱인데 저평가 여전…소통 강화하는 OCI
- KB금융, 리딩금융의 품격 ‘주주환원’ 새 패러다임 제시
- 대외 첫 메시지 낸 최창원 의장의 속내는
- KG모빌리티, 라인 하나로 전기차까지
- [이사회 분석]갈 길 바쁜 LS이브이코리아, 사외이사 없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