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마이소호에 간편 디자인 기능 추가" 큐픽 서비스 적용, 전문가 없이도 반응형 쇼핑몰 구축…매출 확대 기대
황선중 기자공개 2022-10-13 09:13:28
이 기사는 2022년 10월 13일 09:1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D2C(Direct to Consumer·소비자 직접 판매) 자사몰을 무료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인 ‘마이소호‘에서 원클릭 반응형 쇼핑몰 간편제작 디자인 서비스 ‘큐픽‘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13일 밝혔다.코리아센터는 쇼핑몰 디자인을 어려워하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디자이너 및 개발자 없이도 전문적인 반응형 쇼핑몰을 빠르고 쉽게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큐픽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큐픽 기능이 점점 다양화되는 만큼 마이소호 이용자들의 편의성 및 전문성도 더욱 개선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마이소호 매출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향후 외부 솔루션과도 적극 연동해 궁극적으로 쇼핑몰 매출 증대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황선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자사주 '줍줍' 나선 김승철 네오위즈 대표, 주가 저점일까
- 엔씨소프트, 올해 마지막 '터닝포인트' 기회 눈앞
- [2024 이사회 평가]넥슨게임즈, 사외이사 1인...견제기능 '약점'
- [2024 이사회 평가]위메이드 이사회, '오너' 견제 가능할까
- 펄어비스, 1500억 현금 유출에도 재무체력 '거뜬'
- [2024 이사회 평가]전열 정비하는 카카오게임즈, 경영성과 '아쉽다'
- [지스타 2024]방준혁 넷마블 의장 "적어도 5년간 '트랜스미디어' 기조"
- [Earning & Consensus]펄어비스 3Q 관전포인트 '비용'
- [컨콜 Q&A 리뷰]펄어비스 붉은사막, 이번엔 출시할까
- 위메이드, '히트메이커' 손면석과 연결고리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