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경험 확대 제품 강화해 '나이키 키즈' 9호점 오픈, 매장당 월평균 매출 2억
홍다원 기자공개 2024-08-19 10:11:45
이 기사는 2024년 08월 12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세엠케이가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을 새로 열었다.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지역 거점에서 연달아 출점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한세엠케이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키즈몰 1층에 '나이키 키즈' 매장을 열었다. 이는 총 9번째 매장으로 약 9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매장이 넓은 만큼 용인, 수원, 동탄 등 구매력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는 나이키 키즈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출점해 왔다. 전국 거점 지역에 진출해 넓은 매장,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성 등으로 매출을 끌어올렸다. 실제 나이키 키즈매장은 매장당 약 2억원의 월평균 매출을 기록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운동 체험과 동시에 매장에서는 나이키 및 조던 키즈 라인의 신제품과 이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조던 23 저지 세트 등 상하 셋업, 나이키 우븐 반바지 등 의류는 물론 신발과 엑세서리 등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모든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더해 나이키 키즈에 대한 유통, 상품,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지속적으로 전국 거점 지역에 나이키 키즈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나이키 줌 보메로' 키즈 라인과 에어맥스 신규 색상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아우터, 윈드러너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경쟁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아이들이 직접 뛰어놀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구성한 이번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아이엠지티, 췌장암 대상 집속초음파 병행 임상결과 발표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김광일 MBK 부회장 "대항 공개매수시 매수가 인상 고려"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고려아연 경영, 전문경영인에 맡긴다"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협력사 지지 호소…여론전 나선 최윤범 회장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영풍 측은 왜 고려아연 재무건전성을 공격할까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강성두 ㈜영풍 사장 "냉정한 판단에 따라 사모펀드 개입 결정"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경영 전문성'으로도 맞붙는 양측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김광일 MBK 부회장 "고려아연, 현 경영 기조면 5년 후 부채 10조"
- [Red & Blue]DB금투, '밸류업' 발표하자마자 주가 20% 올랐다
- 메리츠증권, 1500억 자본확충…메리츠캐피탈 지원 여파
홍다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롯데쇼핑 리빌딩 2.0]'마트·슈퍼' 통합 효과 본격화…다음 목표 '출점'
- [롯데쇼핑 리빌딩 2.0]롯데백화점, '잠실·강남'보다 무게 실린 '쇼핑몰 대전환'
- [롯데하이마트는 지금]감소한 온라인 매출, '이커머스 혁신' 과제
- '와인 강화' 한화갤러리아, '비노갤러리아' 지원사격
- [롯데하이마트는 지금]'통큰 선택' 판촉사원→직고용으로 돌파구 마련
- [Red & Blue]손바뀐 제주맥주, 100억 유증 밀리며 '투심 위축'
- [롯데하이마트는 지금]흑자 비결 '재고관리', 비축한 재고로 '성수기' 대응
- [롯데하이마트는 지금]'체질 개선' 남창희호, 가전양판점 위기 돌파
- [에이피알 밸류업 점검]'항노화 소재 사업'까지, 10조 시장 공략 '박차'
- 인적분할 'GS P&L', 코스피 재상장 기대 가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