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한컴, AI 제품 출시 기념 광고 캠페인 개시"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기는 것"
이종현 기자공개 2024-12-11 10:55:55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10시5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AI'의 주요 제품인 지능형 업무 솔루션 '한컴어시스턴트'와 '한컴피디아'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광고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긴다는 것"이다. 한컴AI가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담아냈다. 한컴AI를 통해 바쁜 직장인이 처리해야 할 문서 초안 작성, 데이터 검색, 이미지 제작 등 업무를 다수의 전문가가 빠르게 대신 해주는 듯한 속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한컴은 이번 광고를 약 두 달간 TV 채널 중심으로 집중 송출할 계획이다. 메타, 네이버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SNS 채널에서도 TV 광고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유머 콘텐츠를 제작해 M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연수 한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컴은 단순한 기능 제공을 넘어 업무 혁신을 선도하는 AI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공공 부문 AI 도입 확산 기조에 맞춰 기업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인텔렉추얼디스커버리, 원트랜스폼과 파트너쉽 체결
- hy, 계절 맞춘 '잇츠온 박속 연포탕' 신제품 출시
- 'e빔 전문' 쎄크, 수요예측 흥행...IPO 공모가 최상단 확정
- [i-point]미래아이앤지, 수협은행에 'SWIFT ISO20022' 솔루션 공급
- 넥슨 '카잔' 흥행 비결은 '보스전·최적화·소통'
- [WM 풍향계]"금 팔까요? 살까요?" 엇갈리는 문의 급증
- 오라이언 이성엽, '메자닌' 안목 적중…코벤 성과 눈길
- 제일엠앤에스, CB 투자 운용사 어쩌나
- [2025 주총 행동주의 리포트]표대결 아닌 설득에 초점…트러스톤 '대화형 주주행동'
- 연금 통합한 우리은행 WM그룹, 컨설팅 파트 간판 바꾼다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Red & Blue]'원격의료' 인성정보, 'AI 홈닥터' 추진 '눈길'
- [i-point]아이티센코어, 멀티모달 AI 기업 맥케이와 기술협력
- S2W, 이노션 'AI 얼라이언스' 참여
- [i-point]샌즈랩-케이사인, 한전KDN 양자내성암호 시범 전환사업 수주
- [거래재개 노리는 코스닥사]본느, 3개월 만에 상장유지 결정 '이사회 전면 개편'
- '빅데이터' 뉴엔AI, 코스닥 상장 예심 4개월만 통과
- [i-point]라온시큐어, 정부 양자내성암호 시범사업 선정
- [i-point]아이티센그룹-경기혁신센터, '유니콘 브릿지' 참여 기업 모집
- [Sanction Radar]제일엠앤에스 "기존대로 수익인식, 회계법인 이견"
- [거래재개 노리는 코스닥사]디엠씨 품은 엔지스, 개선기간 전 체질개선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