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가전 브랜드 '이롭' 판매채널 확장 론칭 한달만 백화점 3사 입점, 향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고려
서지민 기자공개 2024-11-12 14:55:22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2일 14:5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가구·인테리어 회사 오하임앤컴퍼니의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판매 채널 확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론칭 한달 만에 홈쇼핑에서 백화점까지 영역을 확대해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오하임앤컴퍼니에 따르면 이롭은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을 주요 백화점 14곳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올해 10월 론칭한 이롭은 지구와 생활을 이롭게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이롭은 첫 제품으로 24시간 자동 케어 시스템을 통해 미생물을 관리하는 음식물처리기 이롭 더 그레블을 선보였다.
이롭 더 그레블은 CJ온스타일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준비한 물량의 완판을 달성했다. 실제 사용 모습에서 입증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힘입어 이롭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처를 확대하기로 했다. 지난 1일부터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동탄점,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동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천호점, 울산점 등 총 14개 매장에서 이롭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롭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제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판매 실적에 따라 추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엑시온그룹 위즈위드, 블랙위크 프로모션 진행
- [아이오닉 9,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편의성과 효율성 입증, 1회 충전 최대 532km
- 지아이셀, 'NK 확장성' 첫 성과 튀르키예 제약사 텀싯 체결
- [Red & Blue]'폴란드 사업 첫발' 에어레인, 주가 반등
- [조주완의 밸류업 승부수]기업가치 상승 키워드 '신사업·주주환원·인도'
- [한국 반·디·배 할퀴는 중국]붉게 물든 폴더블·TV 공급망, 국내 기업 '적색경보'
- [thebell interview]대기업 두렵지 않다, 준비된 마이데이터 사업자 룰루메딕
- [i-point]신성이엔지 김제사업장, 고용노동부 위험성평가 대상
- [아이오닉 9, 미국 질주하는 현대차] 세계 최초 공개, 북미 전기차 시장 흔드는 현대차
- [i-point]엔젤로보틱스, 상이유공자에 재활로봇 지원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본아이에프 '순수본', 치열한 영유아식 '약진' 비결은
- [유통가 인사 포인트]CJ프레시웨이, 그룹 정기인사 3년째 '조용'
- [Red & Blue]롯데쇼핑, '유동성 우려' 잠재울 투심 회복방안은
- [유통가 인사 포인트]'허민회 떠난' CJ CGV, 지주 출신 CFO 투입
- [유통가 인사 포인트]CJ, 경영대표 직속 'ESG경영추진단' 신설
- 레이디가구, 소비자원 침대 평가서 안전성 입증
- [thebell note]프랜차이즈에게 사모펀드란
- [ESG 등급 분석]파라다이스, 통합 등급 최하위 하락…개선 여지는
- 오하임앤컴퍼니, 가전 브랜드 '이롭' 판매채널 확장
- [에이치피오는 지금]멈출 줄 모르는 주가하락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