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이롭'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10일 네이버 '핫it슈'에서 특가 방송 진행, 최대 39% 할인 혜택 제공
서지민 기자공개 2025-02-10 09:07:30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0일 09시0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하임앤컴퍼니가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는 IT 및 가전 전문 인플루언서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형식의 라이브커머스다.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인기 쇼핑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
이번 10일 방송에서는 인기 가전 크리에이터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이롭의 음식물 처리기 '이롭더그레블'을 소개한다.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로 일상에서의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롭더그레블의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시연하며 라이브 방송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롭더그레블은 내부 습도 센서를 통해 24시간 내내 미생물을 자동으로 관리한다. 국내 유일 특허를 보유한 에어 커트 기술을 적용해 물 맺힘과 악취를 효과적으로 차단함으로써 불쾌한 냄새를 줄여준다.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미생물 균주를 배합하여 국내 유일 소멸 방식 인증을 받은 강력한 미생물을 활용하는 점 역시 특징이다. 1일 1회 최대 2kg의 음식물을 98%까지 소멸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핫IT슈 라이브에서는 정상가 대비 최대 39%의 할인 혜택과 함께 네이버 멤버십 구매 확정 시 적립 10%, 알림 받기 쿠폰 5만원, 즉시 할인 30만원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또한 구매 인증 및 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스타벅스,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이 준비됐다. 라이브 구매자는 한 달 무료 체험 및 무료 반품 혜택을 받고 포토 후기 작성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롭 관계자는 "이롭은 단순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것을 넘어,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라며 "이번 라이브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만나보시고 ‘이롭더그레블’만의 제품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미술품 증권신고서 분석]아티피오, 투자증권 정정 후 통과…핵심은 '배당소득세'
- [i-point]소룩스 "주가하락 반대매매 탓, 임상·합병 추진 계속"
- 파인밸류운용 꽂힌 PGT…2차전지 리튬염 생산 본격화
- [i-point]아이티센 "금 품귀 현상, 조각투자·개인거래 등 대안 주목"
- 무뇨스 현대차 사장, 첫 타운홀 미팅…'3H 청사진' 의미는
- '현대엔지 시공' 신광교 클라우드시티 '반도체 수요 겨냥'
- 에스이인터, ‘젤라또피케’ 브랜드 안착…사업 다각화 순항
- [에이유브랜즈 IPO]무신사 플랫폼 동반성장, 브랜드 발굴 '성공작' 나올까
- [주주총회 프리뷰]주주서한 받은 농심, '기업가치 정상화' 요구 배경은
- [Company Watch]현대지에프홀딩스, 재무 청사진 '순차입금 20% 감축'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주주총회 프리뷰]주주서한 받은 농심, '기업가치 정상화' 요구 배경은
- [배당정책 리뷰]더네이쳐홀딩스, 실적 부진에도 배당 증액 '속내는'
- [KFC코리아는 지금]외형 확장 속 불안한 재무 건전성 '과제'
- 오하임앤컴퍼니 '이롭', 30대 주부 잡은 비결은
- 테무, '축구장 22개 규모' 한국 첫 배송 거점 마련하나
- [KFC코리아는 지금]'규모의 경제' 실현 목표, 수익성 약점 해결할까
- [한화 아워홈 인수 추진]신설 '우리집에프앤비', 오너3세 김동선 경영 시험대
- [KFC코리아는 지금]버거킹 디지털화 주역 집결…벤치마킹 시동
- [KFC코리아는 지금]신호상 체제 2년, '얌브랜즈' 업고 성장기반 구축
- [배당정책 리뷰]신세계푸드, 7년만 배당 증액…주가 반응 '미지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