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상품경쟁력 강화 TFT' 신설 상품업무팀 산하…중장기 상품 전략수립·시장조사
안영훈 기자공개 2015-09-07 09:36:13
이 기사는 2015년 09월 04일 16:4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화손해보험이 최근 중장기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경쟁력 강화 태스크포스팀(TFT)'을 출범시켰다. 상품경쟁력 강화 TFT는 중장기 상품의 기획과 전략수립, 국내외 보험상품의 위험률과 시장 조사를 전담한다.4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손해보험은 상품업무팀 산하에 상품경쟁력 강화 TFT를 신설했다.
|
상품경쟁력 강화 TFT는 파트장 포함 4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중장기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기획 및 시장조사를 전담하게 된다.
상품경쟁력 강화 TFT의 설립은 장기 보장성 보험을 중심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한 한화손해보험의 향후 성장 경쟁력 제고 차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한화손해보험의 장기보험 비중은 전체 원수보험료의 78%에 육박하며, 장기보험 내 보장성 보험의 비중은 93.4%에 이른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