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페이지킨' 45만 건 돌파 스마트폰·PC 등 통해 무료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가능한 편집툴
신상윤 기자공개 2020-06-03 09:28:27
이 기사는 2020년 06월 03일 09시2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3일 메이크샵의 '페이지킨' 편집툴을 통해 제작된 상품 상세페이지가 45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페이지킨은 1만8000여 명의 회원과 2만5000여 건의 누적 템플릿 등을 확보하고 있다. 하루 평균 1000여 건이 넘는 상품 상세페이지가 제작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는 평가다. 무료 제공되는 페이지킨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PC의 다양한 테마와 플러그인, 스마트폰 촬영 사진 등으로 상품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완성된 페이지는 운영 중인 쇼핑몰을 비롯해 SNS를 통해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이미지로 저장해 오픈마켓에 상품 등록도 가능하다. 더 나아가 홈페이지 제작과 운영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페이지킨은 △템플릿 기능 △이미지·텍스트 등의 기본 꾸미기 기능 △비디오·의류정보·스티커 기능 △무제한 용량 제공 등을 제공하며 별도 비용이 들지 않는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온라인 쇼핑몰 사업은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며 "페이지킨은 편의성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서비스로써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SK스퀘어의 새판짜기]'스퀘어 임원' 이헌 대표, 티빙과 합병 완수 미션
- [i-point]폴라리스AI-식스팹, 국내 엣지컴퓨팅 시장 공략 협력
- [온코크로스 AI 신약 사업화 전략]대표급 'BD' 추대 의미, '사업화' 중심 의사결정 올인
- 기아, 전기차 목표 '내리고' 하이브리드 '올리고'
- 한화·LG, 한전과 영등포 데이터센터 구축 '맞손'
- [thebell note]찜찜했던 한진칼 주총
- [캐시플로 모니터]한일시멘트, FCF 순유입 전환…환경투자 '지속'
- [i-point]에스넷시스템, 시스코 주최 세미나 참여
- [Company Watch]회생 딛고 올라선 원일티엔아이, 10년간 알짜 이익
- [Company Watch]지란지교시큐리티, 순손실 배경 'SSR' 영업권 손상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벨로퍼 리포트]빌더스개발원, 첫 매출 '이천 부발역 에피트' 촉진 관건
- [건설사 추정 수익·원가 분석]현대건설, 발주처 증액 협상 난이도 높아졌다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특수건설, 2세 경영 안착 속 후계구도 '안갯속'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특수건설, 사업 다각화 성과 수익성 개선 효과로
- [thebell desk]삼호개발의 도전과 발전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지에이이노더스, '현대건설' 이탈 후 홀로서기 본격화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지에이이노더스, 위축된 경영 여건…투자로 활로 모색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일신석재 이사회, 기타비상무·사외이사 추가 구성
- [전문건설업 경쟁력 분석]일신석재, 경쟁력 원천 '포천 석산'에도 업황 탓 고전
- 현대건설, 수익성 8% 목표…TSR 주주환원 첫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