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스테어', 가수 나태주와 프로젝트 진행 컨택트런 제품 디자인 참여, "매출 증대·인지도 상승 기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0-09-07 12:53:16
이 기사는 2020년 09월 07일 12:4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가 가수 나태주를 앞세워 패션 사업 확장에 나선다.소리바다는 패션 브랜드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출신의 나태주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방송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나태주는 스테어 광고 모델로서 제품 홍보 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우선 '백 투 더 스테어(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의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동양의 멋과 색채 콘셉트로 스토리텔링이 이어졌다.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 등이 어우러진 스테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택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편하고 가볍고,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컨택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는 11일 나태주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는 스테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통사업 부문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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