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신규 골프예능 '버디보이즈' 출격 K-STAR 채널서 7일 첫 방송, 스포츠 예능 편성 확대
김소라 기자공개 2022-11-04 15:11:07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4일 15:0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드라마 제작사 '초록뱀미디어'가 MZ세대(2030세대)를 겨냥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초록뱀미디어는 자체 운영하는 연예·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가 오는 7일 오후 9시 첫방송 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골프가 MZ세대에서 운동과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케이션'으로 통하는 가운데 이를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골프와 여행, 먹방 등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대리 해외여행의 힐링, 재미를 선사한다는 목표다.
‘버디보이즈’는 아이돌 골퍼 이특, 신동, 닉쿤, 민혁, 백호가 뭉쳐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즐기는 MZ세대 골프 여행 프로그램이다. 평균 타수 80대로 골프에 진심인 실력 있는 아이돌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버디보이즈’는 지금까지 없던 출중한 골프 실력을 가진 MZ 남자 아이돌들이 골프와 여행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과몰입 1000%를 보장하는 힐링 골프 여행기”라며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닌 MZ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한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K-STAR 채널은 최근 ‘파하하’,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 예능 위주의 콘텐츠 편성을 확대하며 시청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파하하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점검]복잡한 셈법 끝, 이수페타시스 물량 거둬들였다
- [한화의 CFO]한화, 선명해지는 사업구조 재편 효과…배당은 '덤'
- [2024 이사회 평가]'이익 반등' 한일시멘트, 사외이사 역할은 '제한적'
- [한화의 CFO]김우석 한화 부사장, 숨 가빴던 사업부 재배치 '특명'
- [2024 이사회 평가]'재무안정성 만점' 미원상사, 투자 수익 최하 '온도차'
-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점검]조달 셈법 복잡해진 LS일렉, 재무정책 다변화 '눈길'
- 회장님의 엑시트와 무효한 RSU
-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점검]LS일렉 'TSR 143%' 성과…엑시트 타이밍 잡았다
- [영풍-고려아연 경영권 분쟁]한화, 고려아연 분쟁 와중 승계 준비 '일석이조'
- [국민연금 포트폴리오 점검]기관 투심 잡는 코스맥스, 거버넌스 개선도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