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나우어데이즈’, 데뷔 D-1 싱글 1집 관전포인트는 데이즈팝 장르 눈길 '8년 만 론칭 보이그룹', 육각형 실력파 관심
이우찬 기자공개 2024-04-01 10:24:50
이 기사는 2024년 04월 01일 10: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신예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큐브엔터테인먼트(큐브엔터)는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싱글 1집은 나우어데이즈가 가요계 첫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틀에 갇히지 않은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과 귀 모두 즐겁게 하는 트랙들이 채워졌다. 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 타이틀 'OoWee(우위)'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NOW('나우'와 'TICKET(티켓)')'까지 수록돼 나우어데이즈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뚜렷한 정체성까지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나우어데이즈는 1일 0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멤버들은 큐피드와 추격전을 벌이며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를 펼치는가 하면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베일을 벗을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알찬 데뷔 프로모션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나우어데이즈인 만큼 이들의 정식 데뷔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싱글 1집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성공 계보 이을 '큐브 뉴 제너레이션'
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표현으로 빈칸을 채워 넣은 로고 모션을 통해 늘 새로움과 유연함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까지 전달했다. 한계 없는 매력을 방출하며 뉴 제너레이션으로서 성공 계보를 이어갈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나우어데이즈표' 장르 DAYS-POP
데뷔를 앞둔 나우어데이즈는 DAYS-POP(데이즈팝)이라는 독자적인 장르를 내세웠다.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음악을 통해 모든 나날 속에서 함께하겠다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가며 전 세계 리스너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깜짝 선공개한 'NOW'와 'TICKET'에서 진가를 발휘하며 벌써부터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곡마다 색다른 무드를 선사하며 뛰어난 장르 소화력 입증한 이들이 타이틀곡 'OoWee'로 완성할 첫 페이지에 관심이 쏠린다.
◇육각형 실력파로 뭉친 '5세대 괴물 신예'
보컬, 랩, 퍼포먼스 모두 갖춘 육각형 실력파로 구성된 나우어데이즈. 이들은 데뷔 프로모션 속 퍼포먼스 비디오와 트랙 비디오를 통해 완벽한 군무는 물론 청량하면서도 개성 있는 음색으로 예사롭지 않은 인상을 남겼다.
또 멤버 진혁과 시윤은 'OoWee'와 'TICKET'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증명했다.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오르며 5세대 괴물 신예를 예고한 이들은 그룹명과 동명의 앨범인 'NOWADAYS'를 통해 완성형 역량을 뽐낼 준비를 마쳤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
이우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나우어데이즈 신곡 '렛츠기릿', 주요 음원차트 진입
- 가온그룹, ESG보고서 발간 지속가능경영 박차
-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기술력 선봬
- [쓰리에이로직스 road to IPO]상장 전 공동대표 체제 전환, 주식양도 제한
- [i-point]이노시스, 탄소소재 척추 임플란트 국산화 도전
- [쓰리에이로직스 road to IPO]신성장 동력 4대 분야 선정, 헬스케어 신사업 '눈길'
- [i-point]미래산업 기흥공장, 내년 2분기 가동 시작
- [i-point]넥스턴바이오사이언스, 미래산업 유증 대금 납입 완료
- [쓰리에이로직스 road to IPO]상장 전 인적분할, NFC 칩 설계 역량 '포지셔닝'
- [i-point]씨아이테크 '하이파이로즈', 세계일류상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