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스노우피크' 삼성전자와 협업 스노우피크 감성 담은 '갤럭시S23' 케이스와 스트랩, 가젯 출시
정유현 기자공개 2023-02-09 14:48:49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9일 14: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S23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와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 등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23의 특징을 포착해 협업을 진행한다.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장철혁, 합류 1년 만에 단독 대표…SM3.0 실행 '중책'
- '미샤' 에이블씨엔씨 매각, 숏리스트 3~4곳 '선정'
- 한국투자증권, 후순위채로 5000억 자본확충
- SK엔무브, 회사채 1.51조 수요 몰려...증액 유력
- '공모채 데뷔' 신세계건설, 수요예측서 대량 '미매각'
- 감성한 기업은행 부행장, IBK투자증권 부사장으로
- 물적분할 반대한 SK이노 주주들, SK온 IPO 찬성할까
- 소액주주와 ‘이례적’ 직접 소통, 확 달라진 SK그룹 주총
- [이사회 분석]에쓰오일, ESG위원회 신설 2년 만에 승격
- 혁신성장 재정모펀드 운용사에 '성장금융·신한운용' 낙점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위세아이텍, 한국은행 IT 통합 운영용역 사업 참여
- 엠투엔, 중동 시장 진출 지원 사업 추진 SPC 설립
-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점검]티씨케이, 이익→투자 선순환 ‘뉴챕터’ 준비 분주
- 블레이드미디어, 드라마 극본 공모전 개최
-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점검]티씨케이, '한·일' 무게 중심 변화에도 자율 경영 지속
- 엠투엔, 작년 순이익 '흑전' 성공
- 대양엔바이오, 환경기초시설 개선 경진대회 금상 수상
- [코스닥 글로벌 세그먼트 점검]'반도체 SiC' 1위 티씨케이, 매출 3000억 뚫었다
- 세종텔레콤, 비브릭 사용자 키워드 '3040세대·남성'
- ‘예견된 계약해지’ 국일제지, 네탓 공방 이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