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하루야채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5만원 상품권 증정' 추첨 통해 '잇츠온 밀푀유나베' 무료 교환 쿠폰 제공
최재혁 기자공개 2025-02-17 17:18:24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7일 17시1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hy가 신규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하루야채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야채는 한 병으로 1일 야채 권장량(350g)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야채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hy는 17일 신규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과 ‘잇츠온 밀푀유나베’ 무료 교환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hy는 ‘하루야채 생기충전 세트’도 선보인다. 하루야채 FIBER, 하루야채 BB, 하루야채 곤약젤리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면 듀얼 보조배터리를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y의 공식 온라인몰인 프레딧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 관계자는 “하루야채 브랜드는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부터 식이섬유를 강화한 제품, 곤약젤리 형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최재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프리미어, 바임 지분 10% 추가 확보…밸류 8300억 '껑충'
- 프리미어, PE 인력 잇단 파트너 승진…내부 분위기는 '미묘'
- [로이어 프로파일]개척자의 자격을 묻는다면, 반기일 지평 외국변호사
- [LP Radar]'기업투자 수익률 8%' 과기공, PEF 출자 보폭 넓힐까
- '한-일 합작 펀드 활용' 나우IB, 썬프로로시스템 2600억에 인수
- [PE 포트폴리오 엿보기]코스닥 노리는 아이티켐, 수익성 본 궤도 올랐다
- '사상 최대 실적' 알스퀘어, 디지털 혁신 성과 가시화
- '3호 펀드 조성' VIG얼터너티브크레딧, 2300억 1차 클로징
- [thebell League Table]광장, 사업재편 자문 1위…김앤장 아성 무너뜨릴까
- [LP Radar]산은, 상반기 혁신성장펀드 위탁운용사 7곳 최종 선정